본문 바로가기
N JOB/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광고 달기(애드포스트 하는법)

by 나담토리 2022. 9. 26.

안녕하세요. 나담토리 입니다.

뜸하게 블로그를 하다가 이제 다시 정신을 차렸네요.

복잡하고 산만한 제 자신처럼 

제각각인 제 관심사와 동시적으로 만들어논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를 방치해놨습니다.

 

그러다 요즘 간간히 후기들을 쓰며 네이버 블로그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접근성이 좋고

자주 보는 네이버 블로그를 더 하게 되더라구요. 

 

이제 네이버 블로그에 64개정도의 게시글이 

쌓이게 되었는데요.

과연 승인이 날것인가 궁금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광고를 달기 위해서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가야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https://adpost.naver.com/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운영의 새로운 즐거움

 

adpost.naver.com

이렇게 애드포스트로 들어가 줍니다. 

네이버애드포스트 회원가입

[애드포스트 시작하기]를

누르자 마자 회원가입이 뜹니다

전체 동의를 눌러주고 [다음단계]

네이버애드포스트 회원가입 회원인증

이렇게 개인 정보가 나오네요 [다음단계]

네이버 애드포스트 회원가입 회원정보 입력

 

이렇게 이메일, 핸드폰, 계좌 인증 등을 해줍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회원가입완료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를 달 블로그 설정

회원가입도 너무 쉬웠습니다.

[미디어 관리] - [미디어 등록] - [네이버 미디어 등록하기]

누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블로그 광고 달기

네이버 광고를 블로그와 포스트 밴드에도 달수 있군요.

오늘 처음알았네요^^:

 

우선 저는 블로그 뿐이라 블로그를 누르고 [확인]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설정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를 달때는 

각각의 아이디 마다 하는줄 알았는데, 

한가지 아이디로 다 달수 있네요.

그러면 주로 쓰는 아이디로 들어갈껄 그랬어요

 

네이버 블로그는 주제가 다른 블로그2개를

작성중이라 이참에 두개 모두 광고를 신청해 놨어요

 

5일 정도 걸리고 메일로 안내가 옵니다.

미디어 상태는 검수중,보류,반려 상태로 표시가 나오며

보류상태 일때 검수를 요청할수 있다고 하네요.

5일뒤가 기다려 지네요~ ^^

 

 

댓글